K-POPブログ FLOWERAGE

韓国、K-POPが大好きです♪

Who`s Next? (Feat. 비스트) / 4minute





Let's go Let's go Let's go Let's go
(Throw your hands in the air right now hey!)


이제 준비해 봐 Who's next? (4minute!)
いじぇ じゅんびへ ば Who's next? (4minute!)
さぁ準備してみて Who's next? (4minute!)

지금 보여줘 봐 Who's next? (4minute!)
ちぐむ ぼよじょ ば Who's next? (4minute!)
もう見せてみて Who's next? (4minute!)

좀더 들려줘 봐 Who's next? (Who's next?)
ちょむど とぅっりょじょ ば Who's next? (4minute!)
もうちょっと聞かせてみて Who's next? (4minute!)

4minute 4minute Keep runnin' runnin' hey!


이제 준비됐어 Who's next? (4minute!)
いじぇ じゅんびどぇっそ Who's next? (4minute!)
もう準備完了 Who's next? (4minute!)

지금 보여줄게 Who's next? (4minute!)
ちぐむ ぼよじゅるっけ Who's next? (4minute!)
今見せてあげるわ Who's next? (4minute!)

크게 들려줄게 Who's next? (Who's next?)
くげ とぅっりょじゅるっけ Who's next? (4minute!)
大きく聞かせてあげるわ Who's next? (4minute!)

4minute 4minute Keep runnin' runnin' hey!
(tik tok tik tok tik) 4minute



우리가 바로 지금부터 보여줄게 이 시간이 끝나갈 때까지 함께
うりが ぱろ ちぐむぶと ぼよじゅるっけ い しがに っくんながるってっかじ はむけ
私たちがまさに今から見せてあげるから この時間が終わるまで一緒に

하나 둘씩 보여줄게 이제부터 Let's get down
はな どぅるっしっ ぼよじゅるっけ いじぇぶと Let's get down
1つ2つずつ見せてあげる 今から Let's get down

빠르고 느린 건 상관이 없어 우리가 들려주면 모두 다 hit song
っぱるご ぬりんごん さんぐぁに おぷそ うりが とぅっろじゅみょん もどぅだ hit song
速い遅いは関係ないわ 私たちが聞かせてあげたら すべて hit song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Listen 우린 머리부터 발끝까지 Hot issue
あむごっと せんかっかじまるご Listen うりん もりぶと ぱるっくっかじ Hot issue
何も考えないでListen 私たちは頭からつま先まで Hot issue

모두 다 Get out of the way 이제 내가 더 Higher
もどぅだ Get out of the way いじぇ ねが ど Higher
すべて Get out of the way 今 私がもっと Higher

Say la la la la la la la la


소리 질러 더 크게 우릴 느껴 봐 Stay here (Stay here)
そり じっろ ど くげ うりる ぬっきょば Stay here (Stay here)
声をあげて もっと大きく 私たちを感じてみて Stay here (Stay here)

Say la la la la la la la la


이제 준비해 봐 Who's next? (4minute!)
いじぇ じゅんびへ ば Who's next? (4minute!)
さぁ準備してみて Who's next? (4minute!)

지금 보여줘 봐 Who's next? (4minute!)
ちぐむ ぼよじょ ば Who's next? (4minute!)
もう見せてみて Who's next? (4minute!)

좀더 들려줘 봐 Who's next? (Who's next?)
ちょむど とぅっりょじょ ば Who's next? (4minute!)
もうちょっと聞かせてみて Who's next? (4minute!)

4minute 4minute Keep runnin' runnin' hey!


이제 준비됐어 Who's next? (4minute!)
いじぇ じゅんびどぇっそ Who's next? (4minute!)
もう準備完了 Who's next? (4minute!)

지금 보여줄게 Who's next? (4minute!)
ちぐむ ぼよじゅるっけ Who's next? (4minute!)
今見せてあげるわ Who's next? (4minute!)

크게 들려줄게 Who's next? (Who's next?)
くげ とぅっりょじゅるっけ Who's next? (4minute!)
大きく聞かせてあげるわ Who's next? (4minute!)

4minute 4minute Keep runnin' runnin' hey!


Let's go! 4minute go! 4minute go! 4minute go! 4minute go!
(Ladies and gentleman… introducing… the one! the only! the most incredible! 4minute)
Invitation / 4minute





Yap! Inviting you all

Two thousand and ten may nineteen this!

I I I Invitation I I I I Invitation


특별한 건 필요 없어 오직 너의 Feeling 하나만

とぅくびょらんごん ぴりょおぷそ おじんのえ Feeling はなまん
特別なものは必要ないわ ただあなたのFeeling一つだけ

가지고서 그냥 오면 돼
かじごそ くにゃん おみょん どぇ
持ってただ来ればいい

Um… that's right, hey... that's right

좀더 빨리 빨리 서둘러 치마든 바지든 상관이 없어

ちょむど っぱり っぱり そどぅっろ ちまどぅん ばじどぅん さんぐぁに おぷそ
ちょっと早く 早く急いで スカートでもジーンズでも関係ないわ

그냥 널! 널! 보여 주면 OK
くにゃん のる のる ぼよじゅみょん OK
ただあなたを! あなたを!見せてくれればOK

Um... that's right, hey... that's right


Everybody anybody move it move it let's go

그 시간이 끝나가기 전엔 모두 니 거

くしがに っくんながぎじょねん もどぅ にご
その時間が終わる前にはすべてあなたのもの

혼자서 오면 돼 그냥 즐기면 돼
ほんじゃそ おみょんどぇ くにゃん ちゅるぎみょんどぇ
1人で来ればいい ただ楽しめばいい

Everybody anybody move it move it let's go

니 마음이 끌린다면 모든 것은 니 거

に まうみ っくっりんだみょん もどぅんごすん にご
あなたの心が惹かれたらすべてのものはあなたのもの

다들 모였을 땐 모두 다 Crazy like me
たどぅる もよっするってん もどぅだ Crazy like me
みんな集まったとき すべて Crazy like me


한 번도 느껴 보지 못한 걸 내가 들려줄게 들려줄게
はんぼんど ぬっきょ ぼじ もったんごる ねが とぅっりょじゅるっけ とぅっりょじゅるっけ
1度も感じてみられなかったこと 私が聞いてあげる 聞いてあげるから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oh oh)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oh oh)

이제껏 생각하지 못한 걸 내가 보여줄게 보여줄게

いじぇっこっ せんがっかじもったんごる ねが ぼよじゅるっけ ぼよじゅるっけ
今まで考えられなかったこと 私が見せてあげる 見せてあげるから

(unbelie unbelie unbelie unbelie vable)

(unbelie unbelie unbelie unbelie vable)


Hey, up & down, up & rock it don't stop it

Work ma body body so melodic

You know how we do how I do gotta do what you’re doing

Do how I do Do how we’re doing



아무것도 필요 없어 그냥 와서 Wass up (Show me)
あむごっと ぴりょおぷそ くにゃん わそ Wass up (Show me)
何も必要ない ただ来て Wass up (Show me)

복잡한 생각하지 말고 Come over, hey come over
ぽくちゃっぱん せんがっかじまるご Come over, hey come over
複雑に考えないで Come over, hey come over

거울 앞에서 고민하지 마 Black & white 아무 상관 없어
こうらぺそ こみなじま Black & white あむ さんぐぁのぷそ
鏡の前で悩まないで Black & white 何の関係もない

그냥 널! 널! 보여 주면 OK Come over, hey come over
くにゃん のる! のる! ぼよじゅみょん OK Come over, hey come over
ただあなたを! あなたを! 見せてくれたら OK Come over, hey come over


Everybody anybody move it move it let's go

그 시간이 끝나가기 전엔 모두 니 거
く しがに っくんなぎじょねん もどぅ にご
その時間が終わる前にはすべてあなたのもの

하나만 생각해 오늘만 기억해
はなまん せんがっけ おぬるまん きおっけ
1つだけ考えて 今日だけ覚えていて

Everybody anybody move it move it let's go

니 마음이 끌린다면 모든 것은 니 거
に まうみ っくっりんだみょん もどぅんごすん にご
あなたの心が惹かれたならすべてのものはあなたのもの

시간이 됐을 땐 모두 다 Crazy like me
しがに どぇっするってん もどぅだ Crazy like me
時間になったときすべて Crazy like me


한 번도 느껴 보지 못한 걸 내가 들려줄게 들려줄게
はんぼんど ぬっきょぼじ もったんごる ねが とぅっりょじゅるっけ とぅっりょじゅるっけ
1度も感じてみられなかったこと 私が聞いてあげる 聞いてあげるから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oh oh)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oh oh)

이제껏 생각하지 못한 걸 내가 보여줄게 보여줄게

いじぇっこっ せんがっかじ もったんごる ねが ぼよじゅるっけ ぼよじゅるっけ
今まで考えられなかったこと 私が見せてあげる 見せてあげるから

(unbelie unbelie unbelie unbelie vable)

(unbelie unbelie unbelie unbelie vable)


시간이 다 됐어 조금씩 우리가 같이 이렇게 Feel me oh

しがに だ どぇっそ ちょぐむっしっ うりが かっち いろっけ Feel me oh
時間になった 少しずつ私たちが一緒にこうやって Feel me oh

다른 것은 모두 버리고 그냥 지금 이 순간에 에 에 오 에 오 에 오
たるんごすん もどぅ ぼりご くにゃん ちぐみ すんがね え え お え お え お
ほかのことはすべて捨てて ただ今この瞬間に え え お え お え お

이제 또 시작해 봐
いじぇ っと しじゃっけば
今また始めてみよう


한 번도 느껴 보지 못한 걸 내가 들려줄게 들려줄게
はんぼんど ぬっきょ ぼじ もったんごる ねが とぅっりょじゅるっけ とぅっりょじゅるっけ
1度も感じてみられなかったこと 私が聞いてあげる 聞いてあげるから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oh oh)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feeling me oh oh)

이제껏 생각하지 못한 걸 내가 보여줄게 보여줄게

いじぇっこっ せんがっかじもったんごる ねが ぼよじゅるっけ ぼよじゅるっけ
今まで考えられなかったこと 私が見せてあげる 見せてあげるから

(unbelie unbelie unbelie unbelie vable)

(unbelie unbelie unbelie unbelie vable)


Hey, up & down, up & rock it don't stop it

Work ma body body so melodic

You know how we do how I do gotta do what you’re doing

Do how I do Do how we’re doing

HUH / 4minute





Hm Hm Volume up
The moment you've all been waiting for
Attention everybody in this corner from the Cube
Ha ha show me

Say humph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huh huh, huh huh)

なん ね まむでろ ね もってろへ(huh huh, huh huh)
私は自分の意のままに 私の勝手にするわ (uh huh, uh huh)


내가 TV에 나오고 싶다 하면 (왜? 왜?)
ねが TVえ なおご しぷた はみょん (うぇ? うぇ?)
私がTVに出たいって言ったら (なんで?どうして?)

좀더 예뻐지고 싶다 하면 (왜? 왜?)
ちょむど いぇっぽじご しぷた はみょん (うぇ? うぇ?)
もうちょっと可愛くなりたいって言ったら (なんで?どうして?)

모두 다 안 된다고만 말해 What you do
もどぅだ あん どぇんだごまん まれ What you do
ぜんぶダメだってだけ言うの What you do

웃기지 마 나는 내 맘대로 (uh huh, uh huh)
うっきじま なぬん ね まむでろ (uh huh, uh huh)
笑わせないで 私は自分の意のままに (uh huh, uh huh)


내 생각보단 (내 생각보단)
ね せんがっぽだん (ね せんがっぽだん)
私の考えよりは(私の考えよりは)

자꾸 같은 걸 바래 (똑같은 것만 바래)
ちゃっく がっつんごる ばれ (っとっかっつん ごんまん ばれ)
何度も同じことを望むの(まったく同じことだけ望むの)


모두 다 내게서 같은 모습만 바래 Plz leave me
もどぅだ ねげそ がっつん もすっまん ばれ Plz leave me
ぜんぶ私に同じ姿だけ望むの Plz leave me

Baby you are kidding me!
huh huh huh huh huh huh huh


I wanna be on magazine

모두 맘대로 in ma scene

もどぅ まむでろ in ma scene
ぜんぶ勝手に in ma scene

chingaling chingaling chingaling hai

work it work it work it out


이런 저런 말들 다 잊어버려 (huh huh huh huh)

いろん ちょろん まるどぅる た いじょぼりょ (huh huh huh huh)
こんな言葉 あんな言葉 みんな忘れてしまって (huh huh huh huh)

다 같은 꿈 지워버려 (huh huh huh huh)
た がっつん っくむ じうぉぼりょ (huh huh huh huh)
すべて同じ夢 消してしまって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なん ね まむでろ ね もってろ へ
私は自分の意のままに 勝手にするわ

누구보다 내가 내가 I'm on the top
ぬぐぼだ ねが ねが I'm on the top
誰よりも私が私が I'm on the top


이것 저것 자꾸 또 시키지 마 huh huh huh huh
いごっ ちょごっ ちゃっく っと しきじ ま huh huh huh huh
あれこれ何度も同じことさせないで huh huh huh huh

날 바꾸려고 하지 마 huh huh huh huh huh
なる ばっくりょご はじ ま huh huh huh huh
私を変えようとしないで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なん ね まむでろ ね もってろ へ
私は自分の意のままに 勝手にするわ

누구보다 내가 내가 I'm on the top
ぬぐぼだ ねが ねが I'm on the top
誰よりも私が私が I'm on the top


내가 짧은 치마를 입으면 (no oh, no oh)
ねが っちゃるぶん ちまるる いぶみょん (no oh, no oh)
私がミニスカはいたら (no oh, no oh)

머릴 짧게 자르고 싶다 하면 (no oh, no oh)
もりる っちゃっけ ちゃるご しぷた はみょん (no oh, no oh)
髪を短く切りたいって言ったら (no oh, no oh)

모두 다 이상하다고 말해 What you do
もどぅだ いさんはんだご まれ What you do
全部変だって言うの What you do

웃기지 마 나는 내 맘대로 (uh huh, uh huh)
うっきじま なぬん ね まむでろ (uh huh, uh huh)
笑わせないで 私は自分の意のままに


내 모습보단 (내 모습보단)
ね もすっぽだん (ね もすっぽだん)
私の姿よりは(私の姿よりは)

자꾸 다른 걸 바래 (제 멋대로들 말해)
ちゃっく たるんごる ばれ (ちぇ もってろどぅる まれ)
何度も違うことを望むの(私のままで言うわ)

모두 다 마음대로 나를 바꾸려고 해 Plz leave me
もどぅだ まうむでろ なるる ばっくりょご へ Plz leave me
ぜんぶ自分の意のままに私を変えようとするの Plz leave me


Baby you are kidding me!

huh huh huh huh huh huh huh


I am gonna be famous 이제부턴 당당한 Ladies

I am gonna be famous いじぇぶとん だんだんはん Ladies
I am gonna be famous これからは堂々とした Ladies

chingaling chingaling chingaling hai

work it work it work it out


이런 저런 말들 다 잊어버려 (huh huh huh huh)

いろん ちょろん まるどぅる だ いじょぼりょ (huh huh huh huh)
こんな言葉 あんな言葉 みんな忘れてしまって (huh huh huh huh)

다 같은 꿈 지워버려 (huh huh huh huh)
た かっつん っくむ じうぉぼりょ (huh huh huh huh)
すべて同じ夢 消してしまって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なん ね まむでろ ね もってろ へ
私は自分の意のままに 勝手にするわ

누구보다 내가 내가 I'm on the top
ぬぐぼだ ねが ねが I'm on the top
誰よりも私が私が I'm on the top


Keep it ma way U can't touch us

날 꺾으려 하다가 넌 다쳐

なる っこっくりょ はだが のん たちょ
私をねじ伏せようとして あなたはケガをするわよ

Real music으로 무장한 Young ladies 순진한 표정은 널 위한 Ma fake skill
Real musicろ むじゃんはん Young ladies すんじなん ぴょじょんうん のる うぃはん Ma fake skill
Real musicで武装した Young ladies 純真な表情はあなたのための Ma fake skill


Oh, oh 벌써 숨어버렸니 더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Oh, oh ぼるっそ すもぼりょんに ど っこっこっ すもら もりからっ ぼいっら
Oh, oh もう隠れてしまったの? もっとちゃんと隠れて 頭が見えないように

이런 날 감당할 수 있겠니 huh? 아직 보여줄게 산더미야 huh!
いろん なる かむたんはる す いっけんに huh? あじっ ぼよじゅるっけ さんどみや huh!
こんな私を上手く扱えるの?huh? 見せてあげるわ たくさんね huh!


이런 저런 말들 다 잊어버려 (huh huh huh huh)
いろん ちょろん まるどぅる だ いじょぼりょ (huh huh huh huh)
こんな言葉 あんな言葉 みんな忘れてしまって (huh huh huh huh)

다 같은 꿈 지워버려 (huh huh huh huh)
た がっつん っくむ じうぉぼりょ (huh huh huh huh)
すべて同じ夢 消してしまって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なん ね まむでろ ね もってろ へ
私は自分の意のままに 勝手にするわ

누구보다 내가 내가 I'm on the top
ぬぐぼだ ねが ねが I'm on the top
誰よりも私が私が I'm on the top


이것 저것 자꾸 또 시키지 마 huh huh huh huh
いごっ ちょごっ ちゃっく っと しきじま huh huh huh huh
あれこれ何度も同じことさせないで huh huh huh huh

날 바꾸려고 하지 마 huh huh huh huh huh
なる ばっくりょご はじ ま huh huh huh huh
私を変えようとしないで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なん ね まむでろ ね もってろ へ
私は自分の意のままに 勝手にするわ

누구보다 내가 내가 I'm on the top
ぬぐぼだ ねが ねが I'm on the top
誰よりも私が私が I'm on the top
